인건비를 절반으로
예써오더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주문받고
POS에 자동으로 연동되는 서비스에요.

STEP 1

핸드폰 번호 입력

좌 우로 넘겨서 간단한 이용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step6

사장님에게는
이런 장점이 있어요.

  • 인건비 절약

    태블릿에서 고객이 직접 주문하기 때문에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어요.

  • 주문 프로세스 축소

    주문을 바로 POS로 전달하기 때문에
    주문을 받고, 입력할 필요가 없어요.

  • 매장 환경 개선

    고객이 필요할 때만 테이블에 방문하면 되니까
    불필요한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 매출 증가

    태블릿 주문으로 인해 회전율이 높아져
    매출이 저절로 높아져요.

태블릿에서도
편하게 관리하세요.

매장에서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테이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주문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테블릿 이미지

POS 자동 연동

POS에서 주문 접수 시
동일한 테이블 주문으로 바로 연동


* 나이스 정보통신을 사용하는 매장에서는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부 포스에서는 지원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최소화해보세요.

추가 기능

스마트 워치 (준비중)

태블릿으로 주문한 메뉴와
테이블 호출 확인

QR 주문 (준비중)

태블릿 설치가 어려운 매장에서
사용하는 테이블 QR

태블릿 거치대 타입

오픈형

공간 활용이 가능한 컴팩트한
미니 거치대

고급형

어떤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한
보안형 거치대

일반형

테이블에 고정이 가능한
보안형 거치대

궁금하신 내용을
미리 알려드릴게요.

  • Q.

    예써오더를 사용하려면 꼭 전기공사를 진행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보조 배터리 연결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합니다. 매장 환경 및 비용에 맞춰 원하시는 방향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Q.

    오픈형을 쓰다가 일반형이나 고급형으로 바꿔도 되나요?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던 거치대를 반납하시고 일정을 잡아 새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 Q.

    도난 위험은 없나요?

    일반형, 고급형에는 잠금장치가 있기 때문에 도난의 위험을 걱정하는 매장에서는 일반형이나 고급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Q.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외부 충격으로 인해 A/S를 원하실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외 시스템 문제로 인한 A/S는 대부분 무상으로 교체해 드립니다.